에스제이

울산 호계에 이런 횟집이~ 본문

일상/맛집

울산 호계에 이런 횟집이~

SJ 스토리 2020. 6. 28. 13:49

울산 북구 호계에 요런 횟집이~


오늘은 저녁을 먹기위해 집 주변에 횟집에 갔어용..
백수가 뭔 돈이 있어 갔냐고...ㅎㅎ 이정도는 먹고 살아야쥬..ㅎㅎ

예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생가보다 괜찬아서 글로 써 볼려고 합니다.. 

저는 개인적으로 괜찬은거 같아서 올려봐요..

울산 호계에 위치한~~

수산물 직판장!!!



저녁에 찍은거라 분위기가 있어 보이네요^^

여긴 사장님이 직접 수산물 경매로 받아오신다고 
되어 있더라고요..그래서인지 더 신선한 느낌이~

메뉴판은 짜잔~~~~~



우린 가족이 세명 이니 모듬회 소~~ 고고

오늘은 모듬회랑 모듬해물로 달리자~~~~누구랑 나혼자ㅠㅠ

사진에는 없지만 야채와 다른 사이드 푸드는 셀프입니다..이점 참고..

이제 슬슬 나오는군요.....


 

회무침(예전에는 물회가 나왔는데 오늘은 회무침이네요)..맛있어요^^


튀김은 돈까스가 나와요...새우랑 고구마 이것도 금방튀겨서 나오는거라 바삭바삭~


생선 탕슉...저는 이것도 맛있었어요...먹는 내내 맛있다 맛있다~~^^


이것만 가지고도 소주가 술술~~


 

다음은 모듬 해물


엄청 신선해보이고 입에 들어가도 신선함이 팡팡 터짐니다..ㅎㅎ


전복 불소라 멍개 조개 해삼~~~


해삼은 아들이 숫가락으로 막 퍼서 먹어버림..음 잘묵어서 좋아~~^^


다음에는 메인으로 회가 나와요..메인나오기전에 배부름~~ㅎㅎ


먹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사진을 찍다보니 먹다가 찍은사진이 많네요~죄송~~



회를 좋아는 하지만 솔직히 무슨회인지는 잘몰라요..


그냥 맛있게 먹으면 장땡...맛 난 다~~


회도 조금 두툼하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~~~




마지막으로 매운탕~~


매운탕은 조금 걸죽한 맛이라해야하나..밥은 셀프인데 맘대로 먹어도 되요..미역국도 있더라구요~~


매운탕이 싫으시면 미역국으로~~ㅎ


이건 개인적으로 취향이 다르니...음~~ 먹어보고 결정하는게..저는 다 좋아하다보니.ㅎㅎㅎ


요렇게 먹으면서 쇠주가 빠지면 안되쥬~~


음식이 좋아서 욕심을 부렸네요~~ㅠㅠ 


두병을 먹어버렸다가 아니고 ㅎㅎ 두병째는 많이 남겼어요..(셀프라 소주도 조금 싸요~~)


안주가 아무리 좋고 담날 부담이 없는 백수라도


 술은 한계가 있더라구요~ㅎㅎㅎ


집 주변 맛있는 횟집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를 하고 집에 갈때는 비틀비틀~~


그래도 정신 바짝 차리고 집으로 고고~~



마무리전에 이것도 한장~~~


다음에 오면 이걸로 도전~~~ㅎㅎㅎ


사랑해 마누라~~



위치는 요기~~



'일상 >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경주 탑3 카페 벤자마스 야경까지 굿 이네!!!  (0) 2020.06.27
Comments